ad42

배우 '김형묵', OCN 새 드라마 '플레이어' 캐스팅

기사승인 2018.06.14  09:20:59

공유
default_news_ad1
ad43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배우 김형묵 소속사 배니지먼트에어에 따르면 김형묵이 OCN 새 드라마 '플레이어'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14일 밝혔다.

김형묵은 '플레이어'에서 화양물산 사장 나원학으로 분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나사장은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욕심 많은 캐릭터다. 극중에서 김형묵은 송승헌, 크리스탈, 이시언과 호흡하며, 고조된 긴장감 속에서 액션을 비롯해 기싸움과 질주본능을 깨울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999년 뮤지컬 '캣츠'로 데뷔한 김형묵은 이후 17년 동안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해왔다. 2017년 SBS 드라마 '귓속말' '조작'으로 브라운관에 입성, 이어 2018년 개봉예정작인 '국가부도의 날'을 통해서 스크린에서도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 상반기 SBS '리턴' 외제차딜러, JTBC '미스티' 청와대홍보수석, 현재 방영중인 JTBC '스케치' 에서 제약회사 남선우 사장으로 출연해 대세 연기파 배우로 시청자들에게 가다가고 있다.  

ad41

OCN 새 드라마 '플레이어'는 천재 사기꾼, 자타공인 최고의 해커, 천부적 드라이버, 타고난 싸움꾼 등 각 분야에 뛰어난 재능을 갖고 있는 선수들의 통쾌한 복수극을 그린다. '보이스2' 후속으로 올 하반기에 방송된다.

신승희 기자 pablo@veritas-a.com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ad52

인기기사

ad37
ad38
default_side_ad2
ad5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6
default_bottom
ndsof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