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우진영과 김현수가 '설레고 난리' 댄스 맛보기 영상으로 팬심을 자극했다.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공식 SNS 채널에 우진영과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 타이틀곡 '설레고 난리'의 댄스 맛보기 영상을 게재했다고 는 14일 밝혔다.

영상 속 우진영과 김현수는 청량미 넘치는 미소로 '설레고 난리'의 댄스 일부분을 살짝 공개했다. 특히 양 손을 돌리며 교차시키는 쉽고도 중독성 넘치는 댄스 포인트와 두 사람이 전하는 밝고 건강한 분위기에 팬들 사이에서 올 여름 유행할 예감이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우진영과 김현수의 '프레젠트(PRESENT)'는 JTBC '믹스나인'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선물이자, HNB로 데뷔를 준비 중인 두 연습생의 현재를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미니앨범이다.

타이틀곡 '설레고 난리'는 트로피컬 퓨처 장르의 댄스곡으로 찰나의 순간 자신도 모르게 설레는 상황을 담은 가사를 담았다. 특히 우진영이 랩 메이킹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우진영과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는 오늘(14일) 정식 발매된다.

우진영 김현수.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