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배우 이시원이 애정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늘(14일) 종영을 방송을 앞둔 KBS 2TV '슈츠(Suits)'에서 '강세희' 역을 맡아 청순한외모와 자연스러운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이시원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시원은 소속사를 통해 "길진 않았지만 짧은 시간 세희로 살면서 좋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 많이 가르쳐주시고 항상 최선을 다해주신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 배우분들, 세희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린다"며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혔다.

극 중 이시원은 고연우(박형식 분)의 절친한 선배 철순(이상이 분)의 여자친구 '강세희'로 등장,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특유의 표현력으로 캐릭터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모았다.

특히, 사고뭉치 남자친구 때문에 마음고생이 심한 세희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는가 하면, 고연우와 남모를 비밀을 공유, 마음이 담긴 진솔한 연기로 감동을 선사하는 등 안방극장에 잔잔한 감동을 자아냈다.

또한, 이시원은 조심스럽던 고연우와 김지나(고성희 분)의 관계에 전환점을 선사하는 등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 인상 깊은 연기로 뚜렷한 존재감을 내비치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는 평이다.

이시원. /사진=KBS2 '슈츠' 캡처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