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가톨릭관동대는 제53대 Stand by 총학생회가 23일부터 25일까지 대학 내 특설무대에서 가톨릭관동가족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2018학년도 가톨릭관동대학교 대동제 Together’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천명훈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가톨릭관동대학교 응원단 공연을 시작으로 대동제의 막을 올렸다. 천명훈 총장은 격려사에서 “금년에는 지역과 함께 하는 축제의 장으로 개최되기에 더욱 뜻깊은 축제다”며 “축제의 주인공은 학생 여러분이고 젊은 날 평생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매우 뜻깊은 행사다”고 말했다. 

이번 대동제에서는 CKU가요제를 비롯한 페이스, 힙합클래식, 더믹스, 꾼 등 다양한 동아리 공연을 진행했다. 특히 첫째날과 둘째날에는 각각 김나영와 자이언티가, 셋째날에는 인기초대 가수 펀치가 열광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가톨릭관동대 제53대 Stand by 총학생회가 23일부터 25일까지 대학 내 특설무대에서 가톨릭관동가족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2018학년도 가톨릭관동대학교 대동제 Together’를 개최했다. /사진=가톨릭관동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