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2

동아대 경영대학, 'The DAUist Day' 이벤트 열어

기사승인 2018.05.17  13:17:12

공유
default_news_ad1
ad43

- 매년 스승의 날 다음 날, 교수들이 학생들에게 오렌지 나눠주며 '소통'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동아대는 경영대학이 16일 부민캠퍼스 경영대 로비에서 'The DAUist Day(더 다우이스트 데이)' 이벤트를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경영대는 매년 스승의 날 다음 날인 16일을 'The DAUist Day'로 지정해, '자랑스러운 DAUist(다우이스트/동아대 경영대 인재상)들에게 주는 교수님의 선물(DAUist Gifts)'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교수들이 학생들에게 오렌지를 배부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행사는 경영대 교수들이 기부한 4000개의 오렌지를 학생들에게 나눠주며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학생들이 교수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메모판에 붙이는 등 소통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경영대 각 학과장 교수들이 돌아가며 사회를 맡고 학생들이 힙합과 노래, 인디음악 등을 선보이는 버스킹 공연도 펼쳐졌다.

ad41

행사에 참여한 경영학과 김진기 학생은 "지난해 첫 행사보다 올해는 훨씬 많은 준비를 했다는 걸 느낄 수 있었고, 교수님들이 손수 오렌지를 나눠주시니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시간이 된 것 같다"며 "예상보다 훨씬 많은 학생이 참여해 학교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ad57

나동욱 기자 moai@veritas-a.com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ad52

인기기사

ad37
ad38
default_side_ad2
ad5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6
default_bottom
ndsof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