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14일 방송된 Olive '여기GO'에선 서장훈과 정형돈이 '한강 놀러간 김에 꼭 가야할 맛집'을 소개했다.

서장훈은 한강 놀러 간 김에 꼭 가야할 맛집으로 반포지구 '반미니'를 추천했다. 서장훈은 "한강에서 즐기는 최고의 맛 1위다. 반포지구 '반미니' 라면이다. '반미니'는 반포 한강공원 미니 편의점의 이름이다. 반포지구가 어느 한 곳에 치우치지 않은 서울의 중심이다. 겨울에 가야 라면의 맛을 더 느낄수 있다"라며 라면 맛있게 먹는 방법을 소개했다.

반포지구 반미니 라면. /사진=Olive '여기GO' 캡처

▲ 편의점 라면 먹는 방법
1. 봉지를 뜯고 기계에 올린다.
2. 조리 시작 버튼을 가볍게 누른다.
3. 라면이 익는 걸 본다.
4. 1분 남았을 때 달걀을 넣고 휘젓는다.

정형돈은 "달이 뜨면 나타났다 해가 뜨면 사라지는 도깨비 같은 곳이다. 여의도 한강공원 밤도깨비 야시장이다. 3월30일부터 10월28일까지 매주 금,토요일에 열린다. 엄선된 기준과 품평을 거쳐 총 45개의 푸드 트럭이 선정된다"고 추천했다.

정형돈. /사진=Olive '여기GO' 캡처
반포지구 반미니 라면. /사진=Olive '여기GO' 캡처

▲ 푸드트럭 베스트 3
1.  토시킹 토시살버터구이
2. 쉬림프킹 치즈버터새우구이
3. 크레페흥아저씨 크레페

토시킹 토시살버터구이. /사진=Olive '여기GO' 캡처
쉬림프킹 치즈버터새우구이. /사진=Olive '여기GO' 캡처

△정형돈 ▲1위 여의도지구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2위 이촌지구 '스즈란테이' ▲3위 서울숲 '밀도' ▲4위 반포지구 '애플하우스' ▲5위 뚝섬지구 '매화반점'

△서장훈 ▲1위 반포지구 '반미니' 라면 ▲2위 망원지구 '무침프로젝트 홍어무침' ▲3위 서울숲 '다로베' ▲4위 잠실지구 '뽀빠이분식' ▲5위 잠원지구 '할라고'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