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검법 남녀'가 14일 첫 방송으로 전파를 탔다. 15일 시청률 조사회사 TNMS 미디어데이터에 따르면 전날 방송 MBC '검법 남녀' 시청률은 1회 4.3%, 2회 4.7%로 월화 드라마 중 가장 낮은 시청률로 출발했다. 같은 시간대 KBS2 '기름진멜로'는 시청률 9.2%를 기록 하고 SBS '기름진멜로' 시청률은 5회5.9%, 6회 6.3% 였다.

하지만 '검법 남녀'는 전작 '위대한 유혹자' 마지막회 시청률 2.3% 보다 배 가량 높은 좋은 성적으로 출발을 해 앞으로 MBC가 드라마 시청률 부진을 깨고 다시 일어 설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게했다. 수도권에서는 시청률이 1회 5.2%, 2회 5.9%로 전국 보다 높았다.

'검법 남녀' 첫 방송은 50대 여자가 시청률 4.7%로 가장 많이 시청한 것으로 나타나 전작 '위대한 유혹자' 마지막회 주 시청자 40대 여자와 다른 차별성을 보였다.

'검법 남녀'는 피해자를 부검하는 괴짜 법의학자 백범(정재영 분)과 가해자를 수사하는 초짜 검사 은솔(정유미 분)의 이야기로 이이경, 박은석, 스테파니 리 등이 출연한다. 

정재영. /사진=MBC '검법남녀' 캡처
정유미. /사진=MBC '검법남녀' 캡처
정유미. /사진=MBC '검법남녀' 캡처
정재영. /사진=MBC '검법남녀' 캡처
정재영. /사진=MBC '검법남녀' 캡처
정유미 이이경. /사진=MBC '검법남녀' 캡처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