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서울중랑 소재 사립일반고인 송곡고가 기간제교사(영어)를 19일까지 모집한다.

계약기간은 3월1일부터 1년간이다. 지원자격은 ▲교사로서 교육관, 사명감 그리고 봉사희생정신이 투철하고 품성이 온화한 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아동/청소년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25조,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법 시행령 제26조의3호에 의거 조회 결과 취업에 제한되지 아니한 자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초중등교육법에 의한 교원자격증 소지자 ▲교육공무원 임용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중등2급정교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 ▲남자는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 받은 자 ▲퇴직 교원은 퇴직일로부터 1년 이상 경과 자다. 근무 경력자, 보훈대상자, 장애인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및 시강 순이다. 지원자는 지원서, 자기소개서, 교원자격증 사본, 개인정보활용 및 이용동의서, 최종학력증명서 및 전 학년(고등학교,대학교) 성적증명서를 이메일로 19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면접 및 시강은 21일 예정이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