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8일부터.. 총 33명 모집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고려사이버대는 내달 8일부터 정원 외 3명을 포함해 총 33명의 융합정보대학원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융합정보대학원은 18일 고려대 중앙광장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8학년 전기 대학원 입시 설명회에서 예비 지원자들에게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대학원 특징과 학습 및 연구 환경에 대해 안내하고, 과정별 입학 상담을 제공했다. 설명회는 ▲대학원 소개 및 전공 안내 ▲장학 및 학사제도 안내 ▲과정별 입학상담 순으로 진행됐으며, 참석자에게 다과와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됐다.

입학설명회에 참석 못한 예비지원자들을 위해 12월16일 오후1시부터 고려사이버대 계동캠퍼스 인촌관에서 2차 입학설명회도 가질 예정이다.

고려사이버대 융합정보대학원은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으로 합격생을 선발한다. 서류전형의 전형요소는 학업연구계획(50점) 학부성적(20점) 실무경력(30점)이며, 면접전형의 전형요소는 전공지식/경험(40점) 학업역량(30점) 인성/적성(30점)으로 이뤄진다. 자세한 내용은 고려사이대 융합정보대학원 입학지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고려사이버대가 내달 8일부터 정원 외 3명을 포함해 총 33명의 융합정보대학원 신입생을 모집한다. /사진=고려사이버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